본문 바로가기

일상

(심리테스트)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

전학와서 생긴 일 ☆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 하러 가봅시다
go! go!

스낵고학생유형테스트


과연 나는 어떤 유형이 나올까??



내가 전학생인 상황에서
체크 하는겁니다!

저는 관심받는걸 좋아하니
쑥쓰럽쥐만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며
친해지지고 한다 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양심없지만
테스트는 솔직하게 해야하니까 ^^
1번 ㅋㅋㅋㅋㅋ

전학와서 외로운 나에게 다정하게 다가와주는 친구❤️다정한거 최고 ㅠ.ㅠ
(슬슬 과몰입중)


ㅋㅋㅋㅋㅋㅋ당연히
교과서만 대~~충

필요한건 그날 그날 채워넣을듯~

.
.
.
총12개의 지문이에요

과연 두근두근
나는 어떤 과자일까~~~?


항상 사랑받는 달콤한 바나나맛 스낵
바나나킥이네오🍌
스낵 최고의 연예인✨

캬~~ 사랑받는다닝😖
(아주 맘에 쏙 ㅎㅎ )

설명 읽어보면 맞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공 ㅎㅎ
이래서 심테는 재밌옹


💥[스낵별 mbti 표 입니다]

ESFP 네용
mbti 했을때도
esfp/enfp 가 젤 많이 나오는데
한결같네용 ㅎㅎㅎ

여러분도 스낵고로 초대합니다!!
스낵고유형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