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플추천-챌린저스] 변화하고 싶다면 챌린저스 해보세요!



챌린저스 어플을 알고계신가요??

돈도 벌고 습관도 생기고??
공부하면 돈도 벌고??

이게 무슨 어플이지???

바로 챌린저스 어플입니다!

챌린저스 어플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돈으로 의지를 사세요

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ㅋㅋㅋㅋ

저 처럼 의지 박약이신 분들은
아주아주 유용하게 쓰일 거에요~~





운동, 공부, 다이어트, 생활습관
약먹기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들이 있습니다

챌린저스 하는 방법은!

원하시는 챌린저를 골라
금액을 지불한 후
선택했던 챌린지를 다 성공했을 시
100% 환급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돈주고 의지를 사세요 라는 문구가
아주 적절하지 않나요? ㅋㅋㅋ

✔️주의할 점은 챌린저를 성공하지 못했을시
금액이 차감이 됩니다 ㅠㅠ

꼭! 투자금 100% 환급 받으려면
열심히 해야겠죠?!

제가 처음 챌린저스를 소개했을때
돈도 벌수있다고 했는데
그 말은! 100% 환급 했을시
상금도 있답니다 >_<

세상에~~~ 작은 습관이 모여
돈이 된다니❤️
큰 금액은 아니더라도 쏠쏠하게
상금 모으는 재미까지 ㅎㅎ



몇명이 참가 하고 있는지 숫자도 뜨고,
혹시 원하는 챌린지가 없으면 내가 만들기도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열심히 계획은 세웠으나
처음 마음과 달리 잘 못지키는 경우가 많았는데 ㅜㅜ

챌린저스를 하면서 꾸준히 무언갈 하게 되었어요~

간혹 빼먹는 비타민 챙겨먹기, 영어단어5개 외우기 등
정말 작은 습관까지 챙겨주는 챌린저스 어플 ❤️

처음 시작할땐 신나서 이거저거 다 신청했는데
역시 욕심은 금물❌

챌린지에 허덕이며 살았던 적이 있어 ㅎㅎ
요즘은 1~3개씩 조금씩 신청 하고 있습니다!


이번주까지 진행하는 만보 걷기 챌린지!

만보기 어플이 따로 있어서 만보 걷고 난 후
캡처를 해서 인증하기만 돼요~~

너무 간단하죵??

이렇게 하나하나 미션을 할때마다
을매나 짜릿한데요 ( ͡° ͜ʖ ͡°)


챌린저스 같이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