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에게 맞는 컬러 찾기 테스트!

🤗
너어무 오랜만에 왔네요~~

12월 말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했는데
어느덧 2월이 되었군요!

처음 시작할땐, 1일1 포스팅을 하기로 다짐했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ㅠ.ㅠ

다시 꾸준히 하겠다는 결심과!

재밌는 심리테스를 가져왔어요~

요즘 핫한


퍼스널 컬러 테스트!
-성격편-

나의 성격을 분석해주고 성격을 색깔로
표현한 테스트에요~

총 12개의 지문이 있고
지문중 이게 “나다” 싶은거에 꾸욱~ 누르기

저는 먼저 말을 건낸다에 꾸욱!
궁금한거 못참는 성격이라 ㅎㅎ

저의 결과는 ~~



생각보단 행동으로 바로 실천해버리는 핵인싸
로즈버드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의욕이 앞서는 타입이네요

.... 성격 분석 결과
인간 뽀로로야 뭐야~~ㅋㅋㅋㅋㅋㅋ
노는게 제일 좋아~🎵

상대방이 조심해 줘야하는 부분도 나오고
나를 통제하는거 못참긔,, 쇼짱이는 참지 않긔😕
진지한 분위기 싫어했구나 내가 ㅋㅋㅋㅋ

만나면 좋은 컬러와 거리두기 필요한 컬러도 알려주고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테스트!!

맞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맞는거에는 오! 이거 진짜 나다 ㅎㅎ 하고
아닌거는 엥? 아닌데 이거 국룰 ~~

다들 재밌는 테스트 해보세용
🤩







컬러테스트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