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걸으면서 돈벌자] 캐시워크

걷기만 해도
돈이 쌓이는
캐시워크 어플을 아시나요??



만보기 처럼
나의 걸음 수 만큼
100걸음의 1원씩 ❛ ֊ ❛„



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
운동도 되고 돈도 벌고



소소한 이벤트로
퀴즈풀고 캐시받기도 합니다!
걷는거 보다 많이 벌 수 있음 ㅎㅎ


저는 1,324걸음을 걸었고
13원을 받았어요~

이렇게 해서 언제 모으나 하겠지만
야금 야금 모으다 보니
벌써 8,719원 까지 모아졌습니당 >_<

📍주의📍저녁 12시까지 안누르면
사라지기 때문에
꼭! 그날 그날 상자를 눌러줍시다!!

하루에 만보까지 (100원)
적립이 되고
그 이후로는 숫자만 올라가요


상점에 들어가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뽑기를 통해서
가지고 있는 돈 보다
더 큰 상품이 당첨될 수 도 있어요!!


쇼핑하기 들어가서
차곡 차곡 모은 돈으로
쇼핑 하면 됩니다

스타벅스도 있고 이디야도 있고
다양하게 있어요

오,, 치킨도 있고,,
이거 열심히 모아야겠구만ㅋㅋㅋ

꼭!!! 기억해야할게 있어요
캐시가 적립 후 1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ㅠㅠ

열심히 모은거 자동으로 사라지면 아깝잖아요
꼭! 1년이 지나가기 전에
씁시당!

그리고 아쉽게도
현금화는 안되더라구요~


친구초대 이벤트 적극 활용하면
더 빠르게 모이겠죠??

<추천인코드>
KRHTJ4P

제 코드입니다!
혹시 필요하신분들은
제 코드를 추천인에 넣고
500원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