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걸으면서 돈벌자! 앱테크-지니어트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오늘의 주제는 앱테크! 입니다
일명  앱테크,짠테크라고도 부르는
만보기 어플로 걷기만 해도 돈이 들어오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플 이름은 지니어트 입니다
캐시워크는 만보기 =걷는거 위주 였다면
지니어트는 다이어트 할때도 좋아요!


어플 첫 화면 입니다!
용돈퀴즈,체험단,친구초대,쇼핑 텝이 있습니다
만보기로만 채우기엔 너무 아쉽죠?!
용돈퀴즈 정답 맞혀서 들어오는것도
꽤 쏠쏠합니다

용돈퀴즈로 들어가보니 퀴즈 아주 많네요!
멀리가는 이동시간에
쫙~ 풀어주면 하루 부자가 된 기분!



이렇게 열심히 차곡차곡 모은 용돈으로
스토어에 가서 쇼핑 합니다!
지니어트는 출금은 안되고
모은 돈으로 쇼핑만 가능 합니다!


지니어트의 좋은점 또 있는데요
체험단을 신청해서 무료로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워낙 경쟁이 세다 보니
전 아직 한번도 당첨 된적이 없습니다 ㅠ


제가 앞에서 살짝 설명 드린
지니어트 앱테크 어플의
주제?는 다이어트!
그래서 이렇게 아침,점심,저녁을 인증-기록을 하면
총6원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여주기식 아침을 먹어봤어요 ㅎㅎ
1일 다이어트 성공


점심에 식단 인증하는걸 까먹어서
포인트 못받았네요


저녁도 다이어트식으로~
하루에3번 기록하는게 처음에는 귀찮을 수 있지만,
피티쌤한테 보낸다는 생각으로… 해봐욬ㅋㅋㅋ


친구 초대시
친구도 나도, 1000 포인트 받을 수 있으니
혹시 추천인 코드가 없으시다면!
제 코드 부탁드려요~~
서로가 좋잖아용 ㅎㅎ

3XCU9DEFXY

세상에서 제일 값진 1원!!!
하루 알차게 살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