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영양제 얼마나 챙겨드시나요???

문뜩 드는생각이
"요즘 내가 영양제에 너무 의존하나?? "
라는 생각을 합니다.

평소에는 관심도 없었는데
tv에서 건강관련된 프로그램을 보고 나면
영양제를 고르고 있는 제 모습을 보게되네요 ㅋㅋㅋ

너무 많은 영양제는 오히려 몸에 안좋다고 하는데
이것 저것 고르다 보면 점점 쌓이게 됩니다 ㅎㅎ

영양제 보관함이 이해가 안됬었는데
이제는 내 모습같고 ㅋㅋㅋㅋ

새로운 영양제를 검색하다가
우연히알게된 필리 !!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나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소개해주더라구요
맞춤 영양제라 필요이상으로 섭취하지 않아도 되고!
평소 몰랐었던 부족한 부분도 알려주니 넘 좋아요!!

꼭 여기서 사지않아도 검사결과에 맞게 필요한 영양제를 드시면 좋을거 같아서 추천합니다 :-)

<필리 홈페이지>

pil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