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크리스마스를 너어무 좋아하는 사람으로 올해는 크리스마스를 조용히 보내야하는 슬픔이 ㅠㅠ
빨리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래도 집에서 크리스마스 데코도 하고 전구 트리고 만들고 스테이도 꾸어 먹고 소소하게 보냈어요❤️

크리스마스 답게!! 조각케이크도 산타네요🎅🏻
큰 케이크는 다 못먹을거 같고 파리바게트에서 조각케이크를 사서 초도 불었어요!!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 merry christmas 전구로 분위기를 up시켜주고~~~ (전 정말 꾸미기에 소질이 옶어요 ㅠㅠㅠ)
혼자서 루돌프 머리띠도 하고 아주 할건 다했네욬ㅋㅋ

크리스마스에 빼먹을 수 없는건 영화죠~~
저는 포스팅 글에 썼던 주먹왕 랄프2를 봤습니다

분위기 완전 크리스마스🎄💚❤️
집에서 소소하게 보내는 크리스마스도 넘 좋았어요!
따뜻한 영화로 분위도 훈훈하고~٩(♡▽♡ )۶
늦었지만 다들 merr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