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자스쿨 - 최애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갑자기 넘넘 추워졌네요🤧

눈도 오고!! ❄️

이렇게 추울땐!! 피자를 먹어야해여~~~
(그냥 먹고 싶어서 먹음 ㅎㅎ )


혼자 먹을때 자주 먹는 피자스쿨 ~~❤️

크기도 딱 좋구 가격도 착해서

자주 먹는답니다>___< 피자스쿨 사랑해요!!


피자에는 콜라!!

제로 콜라 마시면 피자는 0칼로리~~

촤암나 괜히 콜라는 제로 콜라로 마십니다 ㅋㅋㅋㅋㅋ



그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바로 [허니비프피자] 입니다 😍


✨ 두둥✨


치즈와 달콤한 고기의 조합은 너어무 맛있습니다👍



치즈바이트로 바꿔주는거 무조건이죠~~~

욤뇸뇸 뜯어먹는거 좋아합니다⁎⁍̴̆Ɛ⁍̴̆⁎

사실 피자 이름을 잘 기억 못해서 전화로 주문할때..

“사장님~ 그 달달하고 고기들어간 피자 주문하려구요~”.하면 “네~ 허니비프피자 요~” 하고 바로 알아들어주십니다 ㅠㅠㅠㅠ 감사해요🙏

허니비프 이 4글자를 왜 몰랐을까옄ㅋㅋㅋㅋ

실은 지금도 내가 먹었던게 저게 맞나? 하고 있어요

4번이나 시켜먹었는데 확실하지 않다니,,,

제가 또 먹고 확실하게 이름 외워오겠습니다!

이 핑계로 또 먹겠다는 거쥬~~~🤪🤪


아무튼!! 피자스쿨 추천 메뉴 입니다 (✪̼o✪̼)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껍니다!

자신 있다구욧! ❤️

다들 드셔보세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원동 - 아이피 커피]  (0) 2022.01.03
힙지로 을지로 입성 ~ [카페]커피사  (6) 2021.05.18
홍대 테라김밥  (22) 2021.02.15
한신포차 : 닭발 먹으러~~👣  (4) 2021.02.05
오늘 저녁은 차돌짬뽕!! ˃̵͈̑ᴗ˂̵͈̑  (13) 2020.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