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

야간등산의 묘미❤️💛💙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야외활동할것도 없고 ㅠㅠ

등산이 엄청 유행이래요!!

친구가 운동 부족인 저를 이끌고

둘레길 산책을 하자며 꼬셨는데

알고보니 드응사안,,,
그것도 야간등산,,,

둘레길 산책인줄 알고 끌려왔는데,,

뭔가 길이 이상하다 했는데,,

역시 촉이란 무시하면 안되는거죠 ㅠㅠ

맞습니다 등산이였던거죠,,

그래도 이왕 왔으니!!

열심히 해보자~~ 하면서
헛둘 헛둘 올랐습니다 ㅎㅎ
(올라온지10분만에 체력 끝....)






오.. 열심히 올라온 보람이 있구만?

위로 더 올라가면 나무가 안보이겠지?(기대기대)

✨와 진짜 예쁘다,,,,,
이거시 바로 야등의 묘미죠💙
뻥~ 뚫린 모습을 보면서 숨을 잠시 돌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wow 진짜 실제로 보면
와,,, 좋다 딱 이 기분!!!

열심히 올라왔으니 너에게 뷰를 선물하노라~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야등 야등 하나봅니다>_<

등산의 맛을 알았으니 다른 산도 타고 싶더라구용

야등은 위험하니 꼭! 2명이상!!








등산 하고 먹는건 핵꿀맛❣️
(이럴려고 등산 합니닿ㅎㅎㅎ)

사실 이게 오늘의 찐 하이라이트죠?ㅋㅋㅋㅋㅋ
냠냠😋

등린이 다음 산은 어디 등산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