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악기배워보기💛


한 해가 바뀌기 전
12월 말에는 항상 다음해에 버킷리스트를
작성합니다

매해마다 이루지 못한것들이 수두룩 빽빽이라
늘 연장이 되는게 문제지만ㅋㅋㅋㅋ

그 중!
이번에 목표를 달성할것은!
악기 배워보기!!

1인1악기는 필수인 요즘인 만큼

딱히, 취미생활도 없고,,
다룰수 있는 악기가 다양하면 좋겠다 싶어
배워보려합니다 :-)


우쿨렐레’(Ukulele)란, 하와이어로 ‘벼룩’이라는 뜻의 ‘uku’와 ‘톡톡 튄다’라는 뜻의 ‘lele’가 결합된 명칭으로, ‘튀어 오르는 벼룩’을 의미한다고 해요

우리말로 번역하니 웃기네욬ㅋㅋㅋㅋ

우쿨렐레는 하와이 악기라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포르투갈 악기인 마체테를 받아들여 새롭게 디자인한
악기 입니다!

저도 하와이 악기라고 생각해 이 악기를 보면
하와이가 생각난다 했는데 처음 시작은 포르투칼
악기라니,, 이렇게 또 배워가네요^^




쭈준~ 저의 우쿨렐레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_<

또롱또롱 소리도 너무 귀엽고 ㅎㅎ

과연 제가 끝까지 배울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ㅠㅠ

피크도 준비했어요~
손으로 하면 아프다고 했더니 피크를 주셨어요~~
확실히 좋는 소리가 나더군여 ㅎㅎ


저는 집에서 유튜브 보면서 독학 하려구요~~

타이트하게 잡기보다,

하루 20분연습으로 잡고 차근 차근 늘려갈 예정입니다

또로링 또로링 자연스럽게 한곡 연주 할 수 있을때까지 열심히 배워볼게용 >_<

기록을 남겨야 제가 열심히 배울거 같아서 ㅋㅋㅋㅋ

그날그날 후기를 작성해야겠어요!!

여러분은 혹시 어떤 악기를 다룰줄 아시나요~~
같이 공유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