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리테스트] 악기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은??🎺🎸🪕🎻🎷🎹

오늘은 성향으로 알아보는
나와 가장 닮은 악기를 찾아볼꺼에요 :-)

테스트 하러 가기~~


1번을 시작으로 총 12개의 질문들이 있습니다!


나에 맞는 질문에 선택하고

두구두구두구두구

과연 나는 어떤 악기일까~~


악기 도착!!
과연!! 결과는~~
나는 어떤 악기인가~~

웅장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트럼펫!!

왠지 이사람은 관심받는걸 너무 좋아하는
관종이에요 라는 설명이 나올거같아욬ㅋㅋㅋ

(관종 맞음 >_<)


ㅎㅎㅎㅎ 완전 누가 나를 이렇게 길게 설명을
해놓았는가,,, 긁적긁적

첫번째 설명부터 넘 잘 맞아서 소름 ㅎㅎ

일벌리는거 선수 하지만 마무리를 못하는거,,
하암~~ 나란 인간 왤케 게을러 ㅠㅠㅠ

노는게 제일 좋아~ 뽀로로 인정쓰!
지금도 뭐하면서 놀지 고민중 ㅎㅅㅎ

역시 슈퍼관종 나올지 알았구여~~~

이 집 성격검사 맛집이네🙃🙃


나와 환상의 하모니 악기와
불협화음을 이루는 유형도 알려줍니다


이 글을 보는 색소폰 유형분들 손들어주세요~👋

왠지 바순은,, 저를 힘들어 할거같아 불협화음이
나온거같아요~ 미워하지 말아주세욥 (✪̼o✪̼)



오늘도 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헤헤 맨날 테스트 하면 비숫하긴 하지만
맨날해도 재밌어>_<
단점들은 보완좀 해야할텐데,,
언제쯤 할런지 ❛ ֊ ❛„

여러분도 악기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해보셔유~~

심리테스트하러가기